QUICK
MENU

Star Interview

많은 셀럽들이 선택하고 만족해 주셨습니다.

Star Interview
조리학과 인플루언서 김시현 수강생 인터뷰

등록일2022.12.29

조회수36140

Student Interview

kCookArtacademy

김시현수강생

조리학과

학과별 최고의 전임강사님들과 깔끔한 환경 과목별 체계적으로 이루어지는 수강 시스템이 좋았습니다.

처음에는 내가 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지금은 더 예쁘게 완성 시키자라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01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에서 어떤 수업을 듣고 있나요?

바리스타 자격증을 취득 후 현재는 한식조리기능사 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02
수업을 들으면서 어떤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나요?

품목에 대한 설명 후 시연을 보여주고 다시 한 번 설명을 해주는 수업방식이 좋았습니다. 위와 같은 수업 방식은 복습 효과가 있어서 유익했습니다. 강사님의 시연 이후 모의고사처럼 실기를 진행하는 부분 또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조리기능사 수업은 제한 시간 내 이루어져야 하는 시험이기 때문에 부담감이 상당했는데 모의 실기로 인해 부담감을 많이 떨쳐낼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개인마다 결과물에 대한 평가 및 조언을 꼼꼼하게 해주십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부분은 결과물의 완성도를 높여 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03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만의 장점이라면 무엇이라고 생각하세요?

지하철과 버스정류장에서 도보 1~2분 거리, 대중교통의 접근성이 좋습니다. 그리고 학과별 최고의 전임강사님들과 깔끔한 환경, 수강 과목별 체계적으로 이루어지는 수강 시스템이 장점이라 생각합니다.

04
수강을 망설이는 예비 수강생분들에게 한마디 부탁드릴게요.

한식조리기능사 수업은 자격증 취득을 위한 수업이다 보니 처음에는 긴장도 많이 되었지만 강사님께서 친절하시고, 맞춤 수업을 해주셨기 때문에 즐기면서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기본 재료들만 가지고 최고의 결과물을 제출하는 수업이다 보니 매 순간 요리에 정성을 쏟게 되고, 하면 할수록 기초부터 탄탄하게 쌓여가는 실력을 보니 나도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수업 초반에는 강사님이 시연한 결과물을 보고 "정말 예쁘다. 고급스럽다. 나는 언제 저렇게 만들 수 있을까" 라고 생각했었는데요. 수업에 집중하고, 강사님께서 짚어주시는 부분을 계속 상기시키니까 제법 그럴싸한 결과물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수업하며 요리에 대한 자신감 엄청나게 생겼습니다. 망설이지 말고 도전해보세요.

빠른수강료조회

교육 희망지점을 선택해 주세요.
    관심있는 과정을 선택해주세요.
    신청하시는 분의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해 주세요.
    • -
    • -